기사최종편집일 2020-03-31 08: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강다니엘,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6 09:23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2020 펩시 프로젝트에 전격 합류한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강다니엘의 커밍순 영상을 게재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서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 ‘TOUCHIN'(터칭)’ 뮤직비디오 속 강다니엘이 모습을 드러내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강다니엘이 합류를 예고한 ‘2020 펩시 X 글로벌 K-POP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콜라보로,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최강 콜라보를 완성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에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이 프로젝트를 빛낸다. 감각적인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 훈훈한 비주얼을 모두 갖추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진 그는 이번 프로젝트에 합류해 기존에는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더욱이 무대 위를 장악하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강다니엘은 펩시의 글로벌 슬로건 “FOR THE LOVE OF IT”을 주제로 사람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그들이 사랑하는 것들에 올인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하는 캠페인을 음악에 담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프로젝트에 합류하며 눈길을 끈 강다니엘은 지난해 7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과 수록 타이틀곡 ‘2U’를 발표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의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는 신곡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