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59
게임

DRX, 한화생명 상대로 1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0

기사입력 2020.03.25 21:09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DRX가 한화생명 상대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5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1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 킬은 한화생명에서 가져갔다. 미드에서 쵸비 상대로 킬을 낸 것. 이후 바텀에서도 리헨즈가 케리아 상대로 킬을 내며 기세를 올렸다.

이후 DRX도 미드에서 킬을 내며 반격을 했다. 7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2 vs DRX 1. 첫 번째 드래곤은 DRX 차지.

10분에 탑에서 벌어진 교전에서는 DRX가 승리. 한화생명은 바텀에서 데프트 상대로 킬을 냈다. 10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3 vs DRX 4.

이후 미드에서 쵸비 상대로 킬을 내며 균형을 유지한 한화생명. 세 번째 드래곤은 한화생명이 차지했다.(한화생명의 첫 번째 드래곤)

네 번째 드래곤이 나오기 전에 한화생명 상대로 거칠게 압박한 DRX. 킬을 내면서 성과도 냈다. 22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4 vs DRX 6. 이러한 우위를 바탕으로 네 번째 드래곤도 무난히 획득.(DRX의 세 번째 드래곤).

24분에 펼쳐진 탑에서 펼쳐진 대결도 DRX의 승리. 24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5 vs DRX 9. 킬 스코어가 더블스코어 이상으로 벌어졌다.

다섯 번째 드래곤 앞 한타에서도 승리한 DRX.(DRX의 네 번째 드래곤) 드래곤의 영혼도 완성하며 더욱 기세를 올렸다.

30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6 vs DRX 18. 세배 이상의 킬 스코어를 만든 DRX는 압도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바론까지 무난하게 획득했다.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DRX는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진군했고, 이 진군을 한화생명은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