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3:27
연예

변영주 감독, 'n번방 사건' 조주빈 향해 "악마가 아니라 추악한 범죄자"

기사입력 2020.03.25 15:16



변영주 감독이 'n번방 사건' 주범 조주빈을 향해 강한 비판을 날렸다.

25일 변영주 감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번방 성착취 강력처벌 촉구시위' 포스터와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변영주 감독은 "언론은 추악한 쓰레기 범죄자를 '소비'하는 주체가 아니라 범죄를 고발하고 피해자를 보호하는 주체라고 생각한다. 나는 저 쓰레기 자식의 어떤 것도 궁금하지 않고 오로지 모든 관련 범죄자가 법의 심판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실수'라는 단어는 이 범죄의 피해여성들이 했던 어떤 행동들을 '실수'라고 말 할 수 있는 것이고, 돈을 입금하거나 그 방에 들어간 것은 '실수'가 아니라 범죄에 동참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변영주 감독은 "박사야 넌 악마가 아니라 그냥 추악한 범죄자 쓰레기야. 널 멈춘게 아니라 널 막은 거고 잡은거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니가 만약 스스로 악마라고 믿고 있다면... 좋다. 악마를 대한민국 법의 테두리에서 어떻게 처리하겠니. 종교의 테두리로 처리하도록 하자. 예로부터 악마는 주로 불에 태워 처리했단다. 아주 오래된 관행이지"라고 전했다.
'N번방' 사건은 텔레그램에서 벌어진 디지털 성 착취 사건이다. '갓갓'이라는 닉네임을 쓴 사람이 여성을 성 노예로 부리는 채팅방을 만들면서 공개됐다.

이후 '박사'라는 닉네임을 쓴 사람이 '박사방'을 만들며 성 착취 영상물을 올리며 금전까지 받았다. '박사'에게 피해를 입은 피해자만 74명에 달한다.

최근 경찰은 '박사방'을 만든 '박사' 조주빈을 검거했다. 금일 조주빈은 검찰 송치를 위해 서울 종로경찰서를 나서면서 "멈출 수 없었던 악마의 삶을 멈춰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