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35
연예

신예 장서경, ‘루갈’ 출연 확정…최진혁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5 14:36 / 기사수정 2020.03.25 14: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장서경이 드라마 '루갈' 출연을 확정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루갈'은 잔혹한 범죄조직 아르고스에 의해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를 그린 작품으로,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막히는 한판승부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장서경은 루갈의 탄생 과정을 처음부터 지켜본 바이오 메카닉 연구원 수잔으로 변신한다. 천재 의대생에서 루갈의 멤버가 된 수잔(장서경 분)은 비범한 매력을 지닌 인물로, 루갈 멤버들도 함부로 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스틸 역시 수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장서경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루갈 본부를 지키며 히어로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장서경은 날카롭고 비범한 캐릭터 수잔을 완벽하게 연기하기 위해 촬영 현장에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집중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쏟아냈다.

‘우아한 가’, ‘붉은 달 푸른 해’, ‘스케치’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장서경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캐릭터들의 복잡한 심리묘사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남겨왔다. 

‘루갈’은 28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FN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