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5 15: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오늘도 식사 거르지 말고 화이팅” [in스타]

기사입력 2020.03.25 13:08



25일 김호중은 자신의 sns에 “오늘하루도식사거르시지마시고.. 파이팅하입시데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아리스#트바로티#벌써배고프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호중은 차 안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이러한 메시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지난 16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호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바로티’로 불리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던 김호중은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를 비롯해 ‘무정부르스’, 주현미 ‘짝사랑’, 조항조 ‘고맙소’ 등 장르를 넘나드는 소화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역대급 무대의 연속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에 등극, 총점 3244.15점(마스터 총점 1848점, 대국민 응원투표 760점, 실시간 국민투표 636.15점)을 기록하며 높은 득표율로 대중의 관심까지 입증해보였다.

김호중이 새 둥지를 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엔 한혜진과 ‘개수’(개그맨 가수) 영기, ‘미스트롯’ 정미애와 김소유, 후니용이 등이 트롯가수로 속해 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호중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호중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