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9 20: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몬스타엑스 측 "주헌 활동 재개, 상반기 목표로 컴백 준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5 11:53 / 기사수정 2020.03.25 11: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불안 증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관계자는 25일 엑스포츠뉴스에 "주헌이 활동을 재개한다. 몬스타엑스는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들어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1월, 스타쉽 측은 "최근 주헌은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복수의 전문 의료기관을 찾아 정밀 검사 및 진료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불안증상'으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권고를 받았다"며 주헌의 불안 증상 사실을 알렸다.

이어 "당사는 주헌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지속적인 치료와 안정을 취하며 주헌의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며 "향후 주헌의 복귀는 회복 상태와 전문의의 소견에 근거하여 결정될 예정"이라고 주헌의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에 앞서 주헌은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 증상으로 인해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 제 34회 골든디스크에 불참한 바 있다. 이후 불안 증상 진단을 받으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