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9 20: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양발바닥 공개하며 '심쿵' 애교 폭발…'러블리 눈웃음'

기사입력 2020.03.25 11:36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심쿵' 애교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예능 '달려라 방탄 2020-에피소드 97'이 방송됐다. 이날 멤버들은 파자마로 의상을 갈아입고 다양한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하이라이트 게임은 TMI 퀴즈였다. 멤버들은 한명씩 번갈아가며 본인과 관련된 문제를 낸다. 이 문제를 듣고 정답을 맞히면 되는 게임이었다.

특히 '오늘 김말이를 먹은 개수', '속옷 색깔은?', '휴가 때 갔던 병원' 등 사소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질문들이 쏟아졌다.



그중에서도 지민은 "내 왼쪽 발바닥에 적힌 글자는?"이라는 질문을 냈다. 앞서 지민은 자신의 흰 양말에 귀여운 낙서를 적어논 바 있다.

정답은 'WOW'였다. 지민은 자신의 양 발바닥을 번갈아 올리면서 깜찍 애교를 선보였다. 설레는 미소와 함께 공개된 지민의 발바닥에 시선이 쏠렸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민의 애교에 심쿵했다", "발바닥 그림 너무 귀엽다", "맞춘 멤버들도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달려라방탄 캡처화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