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1:27
연예

'27일 컴백' 버스터즈, 정규 2집 타이틀곡 'Smell the Rot'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3.25 09:1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밴드 버스터즈(BURSTERS)의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이계진, 조환희, 조태희)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원스 앤드 포 올)’ 타이틀곡 ‘Smell the Rot(스멜 더 롯)’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을씨년스러운 분위기의 폐허로 발걸음을 내딛는 버스터즈의 모습과 함께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폭발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Smell the Rot’ 라이브 연주 장면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방독면을 착용한 멤버들이 심각한 표정으로 폐허가 된 공간을 걷는 모습이 중간중간 비춰지면서 뮤직비디오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Once and for All’은 버스터즈가 약 3년 만에 공개하는 새 정규앨범이다. 트리플타이틀곡 'Smell the Rot(스멜 더 롯)', 'Colors (컬러즈)', 'Once and for All(원스 앤드 포 올)'을 비롯해 버스터즈의 풍성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껴볼 수 있는 총 14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록 사운드뿐만 아니라 팝적인 멜로디까지 버스터즈의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전 세계 가장 권위 있는 매거진 중 하나인 영국 록 매거진 'Kerrang!’ 단독 기사에서 ‘K-Rock’의 선두주자로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버스터즈가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