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01
연예

'라스' 윤은혜, 김구라 업고 스튜디오 활보…여전한 소녀장사 파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25 08:17 / 기사수정 2020.03.25 09: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전한 ‘소녀 장사’ 파워를 보여준다. 김구라를 거뜬히 업고 스튜디오를 활보하는 그녀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25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이 출연하는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은혜가 김구라를 등에 업고 스튜디오를 활보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윤은혜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괴력을 보여주며 ‘소녀 장사’로 등극, 강호동에게 그 힘을 인정을 받기도 했다. 이런 그녀의 힘을 직접 목격한 출연진들은 입을 다물 수 없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윤은혜가 ‘라스’ 덕분에 ‘보야르 원정대’의 진실을 알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앞서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수로가 ‘보야르 원정대’ 촬영 당시 뱀 소굴을 대신 들어가 준 윤은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윤은혜는 “방송 보고 깜짝 놀랐다!”며 자신의 입장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윤은혜가 남다른 손재주로 감탄을 모은다. 인테리어부터 요리까지 뭐든 손으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특히 그녀의 요리 엄청난 요리 실력을 증명하는 사진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윤은혜가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한다. 진솔한 토크부터 진심을 담은 노래까지 모든 열정을 쏟아부은 그녀의 활약을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 장사’ 윤은혜의 명불허전 파워는 25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