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41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골목빵집’ 통밤식빵-수원 우럭매운탕-성수동 돈가스

기사입력 2020.03.24 16:36



'생방송투데이’ 3월 24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3월 24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골목빵집'에서는 얼마나 먹어봤니? 통 큰 매력! 통밤식빵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르빵이다. 이곳은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해 있다.

'한 끗의 기적'에서는 나무 위에 올랐다! 도마를 지배하는 여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리브인어트리다. 이곳은 인천 동구 방축로83번길에 위치해 있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성수동에서 찾았다! 소문의 돈가스 맛집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오레노카츠다. 이곳은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에 위치해 있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최상의 재료로 완성한 깔끔함! 우럭매운탕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해람회수산시장이다. 이곳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에 위치해 있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