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4 06: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그가 돌아온다' 강다니엘, 봄바람 타고 컴백[엑's HD화보]

기사입력 2020.03.23 17:17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해 11월 활동을 잠정 중단한지 약 8개월 만이다.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강다니엘의 첫 미니 앨범 'CYAN(사이언)'에는 타이틀곡 '2U'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OUCHIN', 'Adulthood' 그리고 신곡 'Jealous', 'Interview'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2U'는 '너에게(To you)'라는 의미와 숫자를 그대로 독음했을 때 발음과 같은 '이유(理由)'라는 중의적 의미를 '2U'로 표기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공개된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도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거리는 봄바람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봄에 꼭 어울리는 곡이 탄생했다.
 
3월 2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04주 연속 최다득표자에 오르며 여전히 뜨거운 팬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한 강다니엘은 24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신곡 무대는 물론 강다니엘이 직접 전하는 앨범 소개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 강다니엘의 셀프 집 공개를 통해 솔직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는 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과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2020년, 경자년을 빛낼 쥐띠스타 강다니엘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의 지난 솔로 활동을 사진으로 돌아본다.

★워너원에서 홀로서기, 화려한 솔로 데뷔






★공항을 런웨이로 만드는 피지컬 






★행사장 빛내는 명품 비주얼






★가을남신의 방송국 출근길




★수트=강다니엘은 진리




jypark@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