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29
연예

홍은기 "저만의 섹시함 고민, 뒤태 강조한 안무가 포인트"

기사입력 2020.03.16 14: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홍은기가 자신만의 섹시함을 강조했다.

홍은기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언디파이너블:러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홍은기는 이날 타이틀곡 '숨' 무대를 선보인 뒤 "'아찔한 내 뒤태를 봐'라는 제목으로 포인트 안무를 만들었다"면서 일명 '아뒤바'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홍은기는 신곡 '숨'으로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했다면서 "머리를 빨간색으로 염색하고 눈 아래 점을 찍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의상도 섹시한 느낌을 주기 위해 스타일리스트 분과 상의를 많이 했다. 곡 녹음할 때도 저만의 섹시함이 무엇일지 고민을 많이 했다. 몽환적인 섹시함을 담아보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숨'을 비롯해  'LOST IN YOU(로스트 인 유)' 'PARANOIA(파라노이아)' '착각' 등 총 6개 트랙이 실렸다.

홍은기는 지난 2017년 엠넷(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홍은기는 프로그램 종영 이후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장대현, 주원탁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를 결성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동시에 'BLOW(블로우)' '착각' 등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한편 홍은기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는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