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6:03
연예

'공부가 머니?' 한서경 아들 "홈스쿨링 후회? 친한 친구 없어"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3.06 16: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공부가 머니?' 가수 한서경 아들 새론이의 반전 속마음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엄마의 말이라면 뭐든지 긍정으로 답하는 한서경 아들 새론이의 속마음이 밝혀진다.

올해 18세가 된 새론이는 초등학교 졸업 후 중학교 진학 대신 홈스쿨링을 선택, 검정고시를 거쳐 지금은 일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홈스쿨링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이 있는지를 묻는 아빠의 질문에 학창시절을 공유할 친한 친구가 없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조심스럽게 털어놓는다. 아들의 속마음을 처음 듣게 된 한서경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론이의 속마음을 자세히 들여다보기 위해 진행한 심리검사 결과가 공개된다. 아동심리 전문가 손정선은 "다른 사람에게 싫은 말을 잘 못하고 수용하는 성향을 가진 새론이 같은 경우, 다른 사람에게 휘둘릴 가능성이 크고 소위 말하는 '감정 쓰레기통'이 될 가능성이 높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더한다. 

그림으로 알아 본 심리 결과를 통해 그동안 엄마 한서경이 한 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새론이의 충격적인 속마음이 밝혀진다.

한서경 아들의 충격적인 반전 속마음은 6일 오후 8시 30분에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