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45
게임

APK프린스, 한화생명e스포츠 상대로 1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0

기사입력 2020.03.04 20:42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APK프린스가 한화생명e스포츠 상대로 1세트 승리를 따냈다.

4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APK프린스의 1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선취점은 APK에서 먼저 냈다. 이러한 선취점을 바탕으로 APK는 첫 번째 드래곤을 큰 다툼 없이 가져갔다. 첫 전령은 한화생명이 취했다.

하지만 한화생명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13분 경에 APK가 치고 있던 두 번째 드래곤을 빼앗은 것. 한화생명은 드래곤 획득과 함께 킬도 올리며 기세를 올렸다.

신경전 끝에 두 번째 전령도 한화생명이 차지. 하지만 세 번째 드래곤 앞 한타에서는 APK가 승리를 차지했다. 이후 드래곤 획득까지 해내며 APK는 두 번째 드래곤을 모았다.

세 번째 드래곤과 바론까지 획득하며 기세를 올린 APK. 한화생명의 본진에 진격해 쌍둥이 포탑 중 하나를 파괴하는 성과를 냈다.

한화생명 본진 공성 후 네 번째 드래곤까지 무난히 획득한 APK. 화염드래곤의 영혼을 완성하면서 우위를 더욱 굳혔다. 이렇게 쌓은 우위를 바탕으로 재차 공성을 시도한 APK. 한화생명은 이 공성을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