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5 14: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비투비 육성재, 신곡 '그날의 바람' 리릭 비디오 공개…몰입도↑

기사입력 2020.03.04 18:11 / 기사수정 2020.03.04 18:13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신곡 '그날의 바람'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육성재는 4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발매된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의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육성재와 반려묘 삼이의 일상 속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와 함께 '그날의 바람' 특유의 따뜻한 가사가 담겨 있어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육성재가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육성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은 불어오는 바람에 타고 오는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육성재의 진심이 담긴 감미로운 보컬이 무한한 감동을 선사한다.

육성재의 봄 향기 가득한 신곡 '그날의 바람'은 발매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비투비와 팬덤 '멜로디'를 생각하는 육성재의 마음이 담긴 부드러운 톤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육성재의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