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4:00
경제

배우 유선과 함께하는 자이글 ZWC O2gether 산소캠페인, 누리꾼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0.03.04 17:1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개인 위생 관리와 신체 면역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시민들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예방 가능성은 높아졌으나, 산소 부족으로 인한 부작용도 함께 제기되고 있다. 

면역력은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는 면역 세포가 이룬 방어 시스템이다. 하지만 면역력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 산소 부족, 연령, 질병 등 다양한 요소로 저하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우리를 위험한 상황에 빠트릴 수 있다.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요인 중 하나로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산소 부족이 손꼽히는 가운데, 최근 산소 부족이 초래할 수 있는 문제를 제기한 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캠페인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산소 전문기업 자이글 ZWC가 진행하는 O2gether 산소캠페인은 산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재조명하고 있다. 캠페인 담당자는 “산소캠페인으로 대중에게 대기오염과 미세먼지 등으로 산소 결핍증 체질로 변해가는 현 세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산소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2월 14일 시작된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 ‘암’은 인체의 어떤 세포라도 산소가 35% 감소하면 사멸하거나 암세포로 변할 수 있다는 내용과 ‘산소 부족이 암의 원인이다’라는 노벨의학상 수상자 오토바르부르크 박사의 연구 발표에 대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현재 O2gether 산소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산소 부족이 야기할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질병과 관련된 내용을 담은 시리즈로 진행되고 있다.

자이글 ZWC는 캠페인 홍보대사로 배우 유선을 위촉해 화상 아동 환자의 지원을 연계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선은 “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심정으로 마음이 많이 아팠다. 이번 산소캠페인으로 환아에게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간절히 바란다”라며 캠페인을 독려했다. 

현재 진행중인 O2gether 산소캠페인은 소비자가 ZWC 홈페이지에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관련 상담을 신청하면 1,000원이 자동으로 기부돼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이 화상 아동 환자에게 치료비와 수술비로 지원된다. 

기부되는 기부금은 모두 자이글 ZWC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비용부담 없이 선행에 참여하게 된다는 것이 해당 캠페인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피부 화상 아동 환자에게 따뜻한 나눔이 될 해당 캠페인은 ZWC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