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3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제 일어나겠다’고 한 강다니엘, 봄바람 타고 일어난다…3월 복귀 선언

기사입력 2020.03.03 00:49



강다니엘이 일어난다.

3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공식 SNS에 “강다니엘(KANGDANIEL) 2020.03 COMING SOON #강다니엘 #KANGDANIEL”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 2일 강다니엘 측은 공식 SNS에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변경 안내드립니다"라며 강다니엘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알렸다. 이어서 강다니엘은 첫 게시물로 "녹음 완료옹"이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 사진을 게재했다. 어떤 녹음을 진행했는지 공개하지 않아 관심이 모였다.

위와 같은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강다니엘이 3월 활동 재개를 선언한 것.

“이제 일어나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장문의 편지를 보낸 강다니엘. 봄을 맞이 해 정말 일어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강다니엘은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통해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 모습을 선보인다.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 홀로 여행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안녕, 다니엘’은 3월 4일(수) 오후 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SBS FiL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SBS MTV에서는 7일(토) 오후 7시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