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0:40
연예

"예쁘게 잘 살게요"…'주스아저씨' 박동빈♥이상이, 오늘(29일) 결혼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0.02.29 08: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가 부부가 된다.

박동빈, 이상이는 29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같은 소속사의 동료 배우인 안재모가 맡는다. 

11살 차이의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을 통해 연기자 선후배 사이로 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해 2년 여의 교제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박동빈과의 결혼 발표 후 이상이는 "이제 함께 많이 웃을게요. 축하 기사와 인터뷰, 축하 문자 너무나 감사합니다. 갑자기 기사를 많이 써주셔서"라고 쑥스러운 마음을 전하며 "좋은 말씀으로 축하해주시고 응원 주시는 인사 감사합니다. 준비 잘하고 예쁘게 잘 살게요. 축하 많이 받으니 실감나서 예신(예비신부)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1970년생인 박동빈은 1996년 영화 '은행나무 침대'로 데뷔했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다양한 활약 속에서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출연 당시 주스를 뱉는 장면이 화제가 되며 이른바 '주스 아저씨'로 더욱 주목받은 바 있다. 

1981년생인 이상이는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 '울랄라 부부', '좋은 사람' 등에 출연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와이피플이엔티, 스튜디오 원규, 이상이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