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52
경제

건강가전 엔유씨전자, 멀티 전기그릴 할인 이벤트 연장…할인 혜택

기사입력 2020.02.28 14: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2월 출시한 멀티 전기그릴 할인 행사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음 달 6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는 지난 17일 간편식 요리에 최적화된 멀티 전기그릴을 출시했다. 엔유씨 멀티그릴은 식탁 위에서 찌개, 전골, 구이류, 볶음류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화된 그릴이다. 딥•디저트•플랫•그릴 등 요리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6가지 플레이트가 있어 언제든 다양한 요리를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최근에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간편식을 만들고 밀키트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빠르게 음식을 만들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간편하게 설계됐다. 슬라이드 방식의 온도 조절기는 직관적이고 조작이 간편해 온도 설정이 쉽다. 플레이트 전체에 열이 전달되는 방식은 음식을 빠르게 골고루 익혀준다. 

또한 아이보리와 스카이 블루의 파스텔톤 색상과 감성적인 뉴트로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만큼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관계자는 “멀티 전기그릴 출시 기념 할인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음 달 6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