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1:25
경제

블랙루즈, ‘CG 퍼펙트 래쉬카라’ 출시… 특가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0.02.28 11:1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블랙루즈가 ‘인형 속눈썹’으로 연출 가능한 신제품 ‘CG 퍼펙트 래쉬 카라’를 런칭했다. 

런칭을 기념해 2월 28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운영되는 이번 특가 행사는 신제품 CG 퍼펙트 래쉬 카라를 할인가 7,900원에 판매하며, △CG 퍼펙트래쉬 카라+철벽 펜라이너 13,800원 △CG 퍼펙트래쉬 카라+펄블리 아이글리터 13,800원 △CG 퍼펙트래쉬 카라+크리스탈 하트락 섀도우 19,900원 등 신제품 래쉬카라와 기존 제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랙루즈의 신제품 ‘CG 퍼펙트 래쉬 카라’는 완벽한 커브형의 속눈썹을 의미하는 C-curling과 축축 쳐지는 속눈썹 대신 가벼운 zero-G(제로그램) 속눈썹이라는 특징을 담아 CG를 입힌 듯 길고 예쁜 인형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라는 뜻으로, 우수한 컬링감과 오래가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유수분에 강하며 고밀자의 입자로 강력하고 빠르게 고정되어 번짐이나 가루날림이 없이 파워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온천수, 동백오일, 검은콩추출물,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까지 탄력있고 풍성한 속눈썹 모를 위한 6가지 영양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색조맛집’ 블랙루즈에서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 수 있는 CG 퍼펙트 래쉬 카라를 출시했다”라며, “뭉침없이 길고 풍성하게 속눈썹에 밀착되는 이번 제품은 완벽한 컬링과 고정력을 원하는 고객분들에게 추천하며, 출시 기념 특가 행사 또한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루즈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ID당 1개씩 사각 손거울을 증정한다. (재고 소진시 종료)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블랙루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