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9:48
연예

제임스 코든XBTS, 다정한 인증샷…"모든 순간을 즐겼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2.26 15:37 / 기사수정 2020.02.26 15:43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미국의 유명 방송인 제임스 코든이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임스 코든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Are. You. Ready? CarpoolKaraok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임스 코든 본인이 진행하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의 '카풀 가라오케'(Carpool Karaoke)에 출연한 방탄소년단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이전에도 자신의 트위터에 "모든 순간을 즐겼다, 내가 이들과 함께 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카풀 가라오케'는 '제임스 코든쇼'의 인기 코너로, 유명 팝스타 등이 출연해 차 안에서 진행자 제임스 코든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고 토크를 나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현지시각) '카풀 카라오케'에 출연, 제임스 코든과 신곡 'ON', 'Black Swan'을 비롯해 'MIC Drop'과 유명 팝송 등을 열창하고 토크를 진행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제임스 코든 SNS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