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41
경제

PGA Merchandise Show 2019에서 볼 수 있는 ‘유러피언 골프화 두카델코스마’ 주목

기사입력 2020.02.25 10:2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두카 델 코스마는 첨단기술을 통한 편안함을 내세우며 만들어진 명품 골프화로 이름난 제품이다.
 
이미 골퍼들 사이에서는 신축성 있는 착용감과 지속적인 편안함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런 두카 델 코스마는 PGA Merchandise Show 2019에서 GolfMagic이 가장 좋아하는 5 개의 스파이크 골프화 중 2번째로 선정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아디다스 TOUR360 XT의 뒤를 이어 두카 델 코스마의 헤리티지 신발이 선정되었다.
 
풀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된 이 헤리티지 신발은 매우 편안하고 습한 조건에서 플레이를 즐겨도 아무 문제가 없을 정도로 제품력이 우수하다. 두카 델 코스마 만의 독점적인 마이크로 파이버 방수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을 보호하고 항상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이번 헤리지티 라인은 최고급 양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명품골프화로도 이름난 두카 델 코스마의 골프화는 2020년 2월 부터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뛰어난 방수력과 접지력 그리고 편안한 착화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두카 델 코스마의 골프화는 앞으로 한국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