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31 17: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효리는 이효리"…올백머리 화보에 쏟아지는 관심 '강렬한 매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2.21 18:29 / 기사수정 2020.02.21 18: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효리의 올백머리 화보가 많은 관심을 얻으며 '역시 이효리다'라는 찬사를 다시 이끌어내고 있다.

이효리는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효리는 밀리터리 풍 재킷과 팬츠, 다양한 모티브의 주얼리들을 시크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코튼 원피스, 페이즐리 패턴 셔츠 등 봄 느낌이 물씬 나는 다양한 의상까지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단정하게 빗어넘긴 올백머리가 시선을 모았다. 이효리의 동그란 두상이 화보에서 표현하고자 했던 강렬함과 화사한 봄 느낌까지 아우르며 이효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여기에 화보에 맞는 메이크업까지 더해지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모은다.


이후 이효리도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봄"이라는 글과 함께 시크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 묶어올린 머리와 점프 슈트 의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이효리는 지난해 JTBC 예능 '캠핑클럽'에 출연해 핑클 멤버들과 의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마리끌레르, 이효리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