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58
경제

송도커튼 하우스앤뷰 강남, 분당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명품 수입원단 할인 행사진행

기사입력 2020.02.21 16:0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집이라는 공간은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기도 하고 나만의 센스와 감성을 드러내는 요소이기도 하다. 집안의 커튼 역시 더욱 꼼꼼하고 깐깐하게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대폭 늘어났다.

이러한 흐름으로 자연스럽게 하우스앤뷰의 인기도 수직 상승 중이다. 송도커튼 수입커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하우스앤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우스앤뷰는 강남, 분당 백화점에서 볼 수 있었던 수입 커튼을 인천송도신도시에 쇼룸전시장을 오픈하였다.

고퀄리티의 수입커튼과 친환경커튼, 형상레일 커튼, 암막커튼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직접 원단가공 및 설치 시공이 가능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을 충분히 반영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천송도블라인드, 커튼 송도전시장은 국내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개성 가득한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커튼의 품격을 높여 소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강남, 분당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럽 명품 커튼 원단을 직접 송도에서 볼 수 있어 인천, 부천, 안산, 시흥, 영종도에서도 고객들이 커튼매장을 방문 한다고 한다.

더 낮은 금액으로 더 높은 품질의 커튼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더불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모양변형이 없어 한결같이 관리하기쉽고 멋스럽다는 것 또한 하우스앤뷰 만의 메리트다.

송도신도시는 성장의 도시로 현재 송도힐스테이트레이크 2차 더샵 센토피아 송도호반베르디움이 입주예정이며, 커튼 하나로 인테리어효과와 분위기전환을 하려는 입주예정자분들이 송도전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하우스앤뷰 방문 시 주차는 2시간 무료이며 송도컨벤시아 내 주차장 입구는 두 곳이다. 롯데마트쪽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야 전시장으로 가기가 수월하고, 지하주차장 B18, C18번에 주차를 하면 좀더 하우스앤뷰 전시장을 편하게 방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