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14: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우아한 모녀' 조경숙, 김흥수 비밀 찾는 최명길에 "모른다" 시침

기사입력 2020.02.20 20:01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최명길이 김흥수를 둘러싼 비밀을 알았다. 

20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모녀'에서 차미연(최명길)은 오비서(이주은)와 가짜 유라가 나누는 이야기를 엿들었다. 가짜 유라는 조윤경(조경숙)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차미연은 조윤경 아기와 자신의 아기가 함께 신생아 중환자실에 있던 것을 기억해냈다.

회사로 돌아온 차미연은 앞서 들었던 이야기를 곱씹었다. 차미연은 "미향 언니가 조윤경 아기와 내 아기가 바뀌었다고 했다. 그럼 모든 의문이 풀린다. 내 아기는 살고, 조윤경 아기가 죽은 거라면. 구해준이 내 아들?"이라고 말했다.

차미연은 구해준(김흥수)이 있는 병원으로 향했다. 차미연은 유전자 검사를 하기 위해 구해준의 머리카락을 얻고자 했지만, 조윤경이 나가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하며 차미연과 함께 나갔다.

차미연은 "희망이 보여서 정말 다행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속으로는 "우리 아기가 바뀌었을 수 있다. 혹시 알고 있냐"고 했다. 차미연은 설미향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이에 조윤경은 "설 간호사가 알고 있다는 비밀 못 들었냐"고 물었고, 차미연은 "조 여사님과 제가 관련된 일일 거다. 짐작되는 거 전혀 없냐"고 되물었다. 조윤경은 구해준이 차미연의 아들인 것을 알면서도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