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17
연예

'엠카운트다운' 절정의 아름다움 맞은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만개

기사입력 2020.02.20 19:29 / 기사수정 2020.02.20 19: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이즈원이 컴백했다.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이하 '엠카')에서는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아이즈원의 컴백무대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아이즈원은 '블룸아이즈'와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날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피에스타' 속 아이즈원은 파워풀한 안무로 꽃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SPACESHIP', '우연이 아니야'를 통해 감성적인 모습은 물론 귀여운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골든차일드, THE BOYZ,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VERIVERY, 시그니처, IZ*ONE, About U(어바우츄), 에버글로우, H&D(한결, 도현), 여자친구, 위키미키(Weki Meki), 이달의 소녀, 이대휘(AB6IX), 이브, 이이경, 체리블렛(Cherry Bullet), KARD, 펜타곤이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