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8:08
연예

'포레스트' 정연주의 지향점…"연기한 인물로 기억되고 싶어" [화보]

기사입력 2020.02.20 11:11 / 기사수정 2020.02.20 11:17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오보미 역을 맡아 시청자들 앞에 선 배우 정연주가 매거진 바자와 만났다.

바자는 3월호를 통해 대중들에게는 'SNL'로 익숙한 배우 정연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전한다.

보통 메이크업 룸에서 잘 나오지 않는 다른 이들과는 달리 정연주는 촬영 당일 스태프들 틈에 껴 대화를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편하게 만들어줬다고 전해진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어떤 배우는 뭘 하든 그 사람 얼굴로 보이기 마련인데 정연주는 정연주가 안 보이고 그 역할로만 보였다"는 에디터의 말에 "너무 좋다. 모든 배우가 원하는 게 아닐까"라며 자신의 얼굴보다 연기한 인물로 기억되는 것에 대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묻자 "장르만 다르지 결국 같다. 그냥 하나의 이야기다"며 "그 안에서 굳이 기준을 찾자면 나는 독특한 걸 선택한다"라며 작품을 고르는 자신만의 기준에 대해 말했다.

또 배우로서의 자신의 지향점에 대해서도 전했다. "거창하게 뭔가를 세워서 멀리 내다보기보단 순간순간에 충실하다. 그러다 보면 가려는 방향으로 걸어가고 있지 않을까"라고 답해 시선을 끌었다.

정연주의 인터뷰는 바자 3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바자'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