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21
연예

김요한 "'학교 2020' 캐릭터와 싱크로율 높아 걱정, 이동욱에 조언 얻어" [화보]

기사입력 2020.02.19 16: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20년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9일 공개된 화보 속 김요한은 미샤와 함께 청량한 무드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2019년을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 꼽았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지내며 인생의 모든 것을 바쳤던 운동 선수에서 진로를 바꿔 아이돌 연습생으로 활동하게 돼 불안함도 컸다”고 답한 김요한은 “오기로 임했던 ‘프로듀스X101’ 출연으로 큰 사랑을 받게 돼 기적같다”는 말로 감사함을 전했다.

여전히 팬들이 매력 포인트로 꼽는 ‘머글력’을 유지하고 있다며, 팬들이 길에서 마주치고 알아보면 놀랄 때가 많다는 말과 함께 “데뷔 후 달라진 일상에 적응하는 중”이라고 답했다.

최근 KBS 드라마 ‘학교 2020’의 주연으로 발탁된 김요한은 “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너무 높은 탓에 오히려 걱정이 크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배우 이동욱에게 연락해 연기에 대한 조언을 듣고 있다고 답한 그는 담담한 조언 덕분에 불안함도 사라지고 마음도 차분해진다는 말로 이동욱에 대한 든든함을 보여줬다.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꼭 보답하고 싶다는 김요한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3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앳스타일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