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29
연예

오마이걸 효정, 미라클의 심장을 저격하는 효리다의 귀여움…‘큐티190’ [in스타]

기사입력 2020.02.17 19:47



‘캔디리더’ 오마이걸 효정의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17일 오마이걸 효정은 자신의 개인 SNS에 “잡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오마이걸 효정은 자신의 볼살을 만지면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효정의 미모와 귀여움은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8일 일본에서 발매한 오마이걸의 세 번째 앨범 ‘이터널리(Eternally)’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빌보드 재팬 주간 앨범 판매량 차트에서는 4위에 랭크됐다“고 전했다.

일본에서 발매한 오마이걸의 새 앨범 ‘이터널리(Eternally)’는 한국에서 발매했던 '번지'의 일본어 버전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지널이 4곡 포함되어 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이터널리’는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떨어져 있어도 항상 마음은 이어져 있다는 내용이 담긴 노래다.

앞서 신곡 ‘이터널리(Eternally)’는 일본 유력 음악사이트인 라인뮤직 TOP100에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K-POP TOP100 부문에서는 2일 연속으로 1위를 기록.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일본 오사카의 제프 남바(Zepp Namba), 도쿄의 토요스PIT에서 열린 라이브 투어 'OH MY GIRL LIVE TOUR-starlight again‘을 성료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효정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