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31
게임

롤 '격전' 게임 모드, 정식 오픈 '오늘부터 참가 접수 가능'

기사입력 2020.02.17 12:42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격전 모드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7일 라이엇 게임즈는 "LoL의 신규 게임 모드인 '격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격전' 모드는 대회 형태로 진행되는 팀 토너먼트 방식의 게임 으로 2018년 첫 공개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베타 테스트 등을 거쳐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격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5명이 팀을 구성해야 한다. 각 팀원은 개인/2인 또는 자유 랭크 게임에서 소환사의 협곡 랭크 배치를 완료해야 하며, 본인 명의 등록 계정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 접수 및 팀 구성은 금일부터 가능하며 LoL 클라이언트 내 격전 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팀명과 로고를 선택한 후 친구를 맺은 플레이어를 초대해 팀원을 구성할 수 있고 이후 참가 티켓을 제출하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기본형과 프리미엄 티켓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티켓을 제출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얻는다. 팀원을 위해 보유중인 티켓을 대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기는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진행된다. 경기 당일 오후 6시에 참여 확정 단계가 시작되며 하루 또는 이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1일차 토너먼트와 2일 차 토너먼트는 완전히 별개로 진행, 각 팀은 양일 중 원하는 날에 경기를 시작해 1일 또는 2일 내내 참여 가능하다.

참가하는 날마다 별도의 티켓이 필요하며 토너먼트 진행일 사이에 팀을 바꿔 도전할 수도 있고 모든 팀은 각 토너먼트에서 매일 3개의 경기를 치른다.

각 경기에서는 상대 팀의 주력 챔피언 등의 전력을 확인할 기회가 주어지며, 챔피언 금지 및 선택은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돼 마치 프로 리그에 참여하는 듯한 생생한 기분을 느낄 수 있따.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