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6
게임

라이엇, '선데이 나이트 LCK (SNL)' 첫 방송 연기 [입장전문]

기사입력 2020.02.16 20:13



'선데이 나이트 LCK (SNL)' 첫 방송이 연기됐다.

16일 라이엇 게임즈는 LCK SNS에 '선데이 나이트 LCK (SNL)' 첫 방송 연기 안내를 게재했다.

안내 내용은 아래와 같다.

오늘 첫 방송 예정이었던 "선데이 나이트 LCK(SNL)"가 부득이한 사유로 다음 주 일요일로 연기돼 안내드립니다.

지난 금요일에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드린 것처럼, '더샤이'강승록 선수와 '루키'송의진 선수가 SNL의 첫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예정돼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선수 본인은 물론 소속팀과도 협의가 완료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 소속팀에서 갑작스럽게 스폰서십 계약과의 충돌을 이유로 두 선수의 출연 불가를 전해왔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소속팀, 라이엇 차이나 등과 함께 이 상황을 해결하고자 협의를 지속했으나 출연을 결정해주셨던 '더샤이' 강승록, '루키' 송의진 선수는 안타깝게도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예정이었던 첫 방송은 다음 주 일요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대를 보여주신 팬분들께 약속했던 콘텐츠를 제공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팬분들께서 보여주신 성원에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