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7 0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조민아, 남친과 달달한 투샷 공개→"품절 임박, 당신 여자라 행복" [종합]

기사입력 2020.02.14 18:05 / 기사수정 2020.02.14 18:19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조민아가 연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14일 조민아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내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서프라이즈 선물"이라며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공유했다.

조민아는 이날 이벤트를 위해 9일 정도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내가 만든 케이크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내 사람. 그 이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깜짝 선물 준비"라고 설명했다.

조민아는 "베이킹을 다시 할 생각은 조금도 없어 재료, 도구, 포장재들 싹 다 버렸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나니 만들어주고 싶은 게 정말 많다"며 "정성 다해 사랑가득 담아서 좋은 것만 해주고 싶다. 소중하니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당신과 내가 손잡고 걷고있는 세상이 아름다워서 꽃길이 아니라 힘겨움도 즐거움도 '우리' 라는 이름으로 함께 겪어내고 있기에 그게 어떤 길이든 꽃길 입니다"라며 "늘 곁에서 더 많이 노력하고 아끼고 존중하고 배려하며 끝까지 사랑할게요. 감사합니다. 당신 여자라서 행복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조민아는 "품절 임박"이라는 글을 남겨 곧 결혼을 발표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조민아는 2002년 그룹 쥬얼리 멤버로 데뷔했다. 탈퇴 이후에는 베이커리 '조민아 아틀리에'를 운영했지만 지난해 레이노병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영업을 종료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조민아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