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6:30
연예

더보이즈, '배고픈데 귀찮아' 출연…배달음식 대표 연구원 변신

기사입력 2020.02.14 15:3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쿡방 대표 연구원으로 변신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올리브(Olive) 새 예능 프로그램 ‘배고픈데 귀찮아?’에 출연을 확정했다. 더보이즈는 약 3달 간 프로그램 코너 속의 코너 ‘배달문화 진흥 위원회’ 대표 연구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4일 첫 방송을 앞둔 ‘배고픈데 귀찮아?’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배달 음식이나 간편식 등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하는 방구석 초간단 요리쇼다. 김풍과 주우재가 MC로 발탁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요리 꿀팁들을 방출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배달 문화 진흥 위원회’ 대표 연구원 자격으로 매주 11인 멤버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활약한다. 그동안 배달 음식을 먹으면서 궁금했지만, 시도하지 못한 부분들을 깊이 있게 다루고 MC들의 간편 레시피를 솔직하게 평가하는 등 매회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냉철한 미각의 지닌 비주얼 대표 연구원 더보이즈가 출연하는 ‘배고픈데 귀찮아?’는 14일 오후 7시 50분 올리브(Olive)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지난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한 더보이즈는 영국을 비롯한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48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컴백 동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