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08: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젠지 LOL팀, 오늘부터 20시즌 새 유니폼 판매 '호랑이 무늬 패턴'

기사입력 2020.02.14 14:40



젠지 e스포츠 팀의 새로운 유니폼을 오늘(14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젠지 LOL팀은 14일 공식 페이스북에 "2020 TigerNation 유니폼 판매 시작. 오랫동안 기다리셨죠? 젠지의 새로운 유니폼, 지금부터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클리드' 김태민부터 '비디디' 곽보성까지 20시즌 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이 담겼다. 

호랑이 무늬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턴이 인상적이다. 젠지 측은 "이번 젠지의 저지는 기존의 저지보다 더 많은 부분에 젠지의 정체성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특히 #TigerNation 이라는 팀의 슬로건에 따라 호랑이 무늬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턴을 전면에 검은색과 골드로 표현했으며 선수들의 네이밍 프린팅에도 적용됐다.

또한 젠지 측은 "가슴과 등면의 젠지로고는 젠지의 경기를 볼 때 어두운 e스포츠 경기장의 특성을 반영, 반사 소재를 사용해 어두운 경기장에서도 젠지의 로고가 잘 보이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젠지 LOL팀은 금일 오후 5시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2020 LCK 스프링 담원전을 치를 예정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젠지 LOL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