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06
연예

신세경, 발렌타인 초콜릿 공개했더니…네티즌'큰 빵꾸똥꾸' 소환 [in스타]

기사입력 2020.02.14 14:33 / 기사수정 2020.02.14 15:47

백종모 기자


신세경은 1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초콜릿 사진과 함께 글을 함께 올렸다.

게시글에서 신세경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우선 해피 발렌타인~"이라며 발렌타인데이 기념 멘트를 했다.

이어 " 항상 업로드가 너어무우나아 느린 저를 기다려주시는 소중한 여러분...ㅠ_ㅠ 출퇴근하실 때, 외출하실 때 꼭 마스크 착용하고! 손도 자주자주 씻고! 아프지 말고...건강한 봄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브이로그 업로드는 쪼꿈만 더 기다려주세용. 늘 감사합니다"라고 적은 뒤, "사랑해요♥"라는 댓글도 적었다.

그런데 이에 네티즌들은 신세경이 과거 출연했던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유래한 유행어로 답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 네티즌은 "야 큰 빵꾸똥꾸 그거 뭐야 초콜릿? 뭐? 작은 빵꾸똥꾸 줄 거라고? 내놔 다 내꺼야!!"라고 댓글을 적었고, 이 댓글은 1800개의 추천을 받았다.

그러자 다른 네티즌들 역시 쥬얼리정, 오현경, 줄리엔강, 준혁 학생, 황정음, 이지훈 등 '지붕뚫고 하이킥' 캐릭터로 빙의해 신세경이 사진으로 올린 초콜릿에 대해 언급했다.

'빵꾸똥꾸'는 해당 작품에서 극중 정해리(진지희 분) 신세경·신신애 자매를 지칭하여 쓰던 말이다.

한편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신세경은 최근 유튜브 구독자 수 10만명을 달성을 인증하는 실버 버튼을 받았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신세경 유튜브 채널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