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3
연예

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해프닝…"사실무근, 여자친구도 없다" 해명 [종합]

기사입력 2020.02.14 14:50 / 기사수정 2020.02.14 14:4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성훈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노코멘트'라고 답해 오해를 불러일으켰던 여자친구의 존재 여부에 대해서도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설명했다.

성훈과 박나래의 열애설은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 떴을까'와의 인터뷰에서 박나래와의 열애설, 현재 연애 중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으며 다시 점화됐다.

성훈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다져오고 있는 박나래와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그럴리가요"라면서 부인했다.

성훈은 "공개열애는 절대 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의지와 상관 없이 걸렸을 경우에는 이 채널을 통해 밝히겠다"고 유쾌하게 덧붙였다.

지난 해 '2019 MBC 연예대상'에서는 성훈이 무대로 올라가는 박나래의 드레스를 세심하게 잡아주는가 하면,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한 후 그를 격려하며 꼭 안아주는 모습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는 "노코멘트"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으며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것 아니냐는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성훈의 '노코멘트' 발언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낳았다.

이에 성훈 측은 이날 오후 "박나래 씨와는 친구 사이다. 또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노코멘트'라는 표현을 농담으로 한 것인데,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한 성훈은 드라마 '열애', '오 마이 비너스', '아이가 다섯',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 '레벨업' 등과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등에 출연했다. 오는 3월에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정글의 법칙', '뭉쳐야 뜬다 시즌2' 등에 함께 했다. 고정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로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과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