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09: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신규 '얌얌 아일랜드' 오픈

기사입력 2020.02.14 13:46



메이플스토리가 겨울 업데이트 'RISE' 마지막 콘텐즈인 '얌얌 아일랜드'를 새로 만들었다.

지난 13일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지역 '얌얌 아일랜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얌얌 아일랜드'는 이번 겨울 업데이트 'RISE(라이즈)'의 마지막 콘텐츠로 선보인 것. 하늘 고래산 너머 일어나는 이상한 사건을 겪는 내용으로 기존 '츄츄 아일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츄츄] 굿바이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21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얌얌] 츄츄 빌리지에서 온 전갈' 퀘스트를 수행하면 입장 가능하다.

또한 일부 보스 몬스터의 패턴 리메이크 및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한 '보스 개편'과 사냥 중 등장하는 희귀한 몬스터 '엘리트 챔피언' 추가 등 필드 사냥에 변화를 주는 '다이나믹 필드 개편'을 진행했다.

채팅 이모티콘 시스템을 도입, '주황버섯', '핑크빈', '페페'의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게다가 넥슨은 오는 26일까지 'RISE 코인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 총 1900개 'RISE 코인'을 지급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