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6:45
연예

'나 홀로 그대' 윤현민, 설렘 유발하는 로맨틱 눈빛

기사입력 2020.02.14 13:3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 홀로 그대' 배우 윤현민의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3종 스틸이 공개됐다.

다인엔터테인먼트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My Holo Love)'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윤현민의 비하인드 컷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현민은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했다. 파스텔톤의 셔츠를 완벽히 소화하는 우월한 피지컬을 비롯해 케이크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달콤한 눈빛과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한편, 윤현민은 지난 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를 통해 선보인 매력적인 1인 2역 연기로 국내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공지능 홀로와 그를 만든 천재 개발자 난도로 이중역할을 뚜렷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고성희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힐링 로맨스를 완성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윤현민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Mnet(엠넷)의 새 예능 '내 안의 발라드'에서 발라더로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윤현민의 남다른 노래 실력과 반전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보 발라더들의 진짜 앨범 도전기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2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다인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