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23: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미스터트롯' 차수빈, 영기와 특급 케미→'한끼줍쇼' 비하인드 '입담 폭발'

기사입력 2020.02.14 12: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모델 겸 트롯 가수 차수빈이 진심 어린 속마음을 전했다. 

14일 오전 유튜브 채널 ‘트롯TV’를 통해 차수빈 편이 공개됐다.

이날 차수빈은 MC이자 ‘개수’(개그맨+가수) 영기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가하면,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JTBC ‘한끼줍쇼’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남다른 입담까지 뽐냈다. 

특히 차수빈은 “‘한끼줍쇼’ 출연 이후 주작이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다. 약속이 있어서 홍대로 넘어가는 길에 동생에게 ‘한끼줍쇼’ 촬영팀이 왔다며 전화가 왔었다. 방송을 처음부터 보시면 주작이 아니라는 걸 아실거다”라고 솔직한 심정도 털어놨다.

앞서 차수빈은 ‘한끼줍쇼’ 방송 출연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귀공자 비주얼과 실력자로 눈도장을 찍은 차수빈은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에 캐스팅, 남자주인공 차도훈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차수빈이 출연하는 ‘트롯연가’에는 홍경민과 배우 김승현, 방송인 홍록기, ‘미스트롯’ 김소유, 정다경, 김희진, 강예슬, 하유비, 박성연, 영기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12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트롯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