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5 09: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복면가왕' 서태지 오마주한 복면 가수 'X세대', 선곡도 서태지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14 11: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성공하며 파죽지세 장기 가왕 반열에 오른 가왕 ‘낭랑18세’의 5연승 도전기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퍼포먼스 퀸 청하와 록의 전설 부활의 김태원, R&B 거장 김조한, 떠오르는 신예 아이돌 밴디트의 이연이 합류해 추리에 힘을 보탰다.

지난주 가면부터 개인기까지 서태지를 완벽복제한 복면가수 'X세대'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이번엔 서태지와 아이들의 무대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듀엣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의 'X세대' 솔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노련한 개인기 실력까지 보유한 'X세대'는 상대방의 개인기까지 강탈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상대 복면가수의 댄스 개인기에 김구라는 "'X세대'도 분명 시키면 할 겁니다"라며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결국 'X세대'는 연습 한 번 못해본 댄스에 도전했다. 100% 순발력으로 시작된 'X세대'의 춤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복면가수들의 솔로무대는 16일 오후 6시 2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