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0 12: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아프리카프릭스, '기인PC방' 오픈…'기인·스피릿 오는 16일 이벤트 참석'

기사입력 2020.02.14 11:00



아프리카TV '기인PC방'이 새롭게 탄생했다. 

지난 13일 아프리카 프릭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잠실 콜로세움 '기인PC방'에서 게임을 하면 '기인'처럼 될 수 있다"며 '기인PC방' 오픈 소식을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기인PC방은 아프리카TV 신설 e스포츠 경기장 '콜로세움'에 위치해 있다. PC방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열린다.

'기인' 김기인과 '스피릿' 이다윤은 오는 16일 기인PC방에서 오픈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기인과 이다윤은 5vs5 경기 해설로도 참여한다.

경기 후에는 김기인과 이다윤의 팬사인회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쪼꼬, 와꾸대장봉준, 김레인, 앵지 등 BJ분들과 합동으로 열릴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측은 이벤트 공지와 함께 "인파가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마스크 등을 준비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프리카 프릭스는 오는 15일 LCK 스프링 정규 리그에서 드래곤X와 맞붙는다. 현재 공동 1위에 오른 두 팀인만큼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전망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아프리카 프릭스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