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5 08: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강다니엘이라면? “선물은 나야! 어때?”

기사입력 2020.02.14 10:37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나야!” by 강다니엘.

14일 푸마 SNS에는 “Happy Valentine's Day!”라는 메시지와 함께 강다니엘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해피발렌타인! 선물은 나야! 어때?”라며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러한 강다니엘의 모습에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강다니엘은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주고 싶은 남돌’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인기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지난 2월 6일~12일 일주일 동안 아이돌 후보 중 9명을 선택하도록 한 결과,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주고 싶은 남돌’에 참여한 32,768명 중 9,679명이 강다니엘을 선택했다. 이에 강다니엘이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 출연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측은 “강다니엘이 최근 신규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 ‘스트리밍 라이프’(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 국민 아이돌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홀로 여행기를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푸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