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7 0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그럴리가요"…여자친구 유무는 '노코멘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2.14 10:01 / 기사수정 2020.02.14 10:04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우 성훈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 떴을까'는 성훈과의 인터뷰를 공개하고 근황을 비롯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특히 해당 인터뷰에서 성훈은 박나래와의 열애설과 현재 연애 중 여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2019 MBC 연예대상'에서 성훈은 무대로 올라가는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고, 박나래의 대상 수상 후 끌어안는 등의 순간이 포착되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성훈은 "그럴리가요"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 "공개열애는 절대 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의지와 상관 없이 걸렸을 경우에는 이 채널을 통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는 "노코멘트"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성훈은 2011년 '신기생뎐'으로 데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순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