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7 02: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우아한 모녀' 조경숙, 지수원이 김흥수 바꿔치기한 사실 알았다 [종합]

기사입력 2020.02.13 20:26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조경숙이 김흥수를 둘러싼 모든 비밀을 알아챘다.

13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모녀'에서 조윤경(조경숙)은 유전자 검사 보고서를 확인했다. 조윤경은 구해준(김흥수)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한 뒤 "내 아들 아닐 리가 없잖아"라고 오열했다. 

그 사이 서은하(지수원)와 홍인철(이훈)은 조윤경에 대해 궁금해했다. 서은하는 "윤경이가 왜 아무 연락 없을까. 조직 검사했으면 친아들 아닌 것 눈치챘을 텐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경이도 날 원망하지 않겠지"라고 했다.

조윤경은 홀로 구해준과 찍은 사진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과거 구해준은 조윤경에게 "다음에 태어나면 진짜 엄마 아들로 태어나겠다"고 한 바 있다. 이에 조윤경은 "해준아 너 알고 있었어? 엄마 안 믿을래. 안 믿을 거야"라고 말했다.

조윤경은 이어 서은하를 찾아갔다. 조윤경은 서은하에게 구해준과 유전자 검사 결과 불일치가 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준이 내 배 아파서 낳은 내 아이다. 해준이 아플 때 구해준 생명의 은인도 너였잖나"라고 말했다.

또 조윤경은 "병원에서 아기가 바뀐 거 아닐까? 그거 말고 가능성이 없잖나. 너 뭐 아는 거 없냐"고 물었다. 당황한 서은하는 "그런 일 없었다"고 잡아뗐다. 조윤경은 특히 구해준이 자신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고 했다. 서은하는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한유진(차예련)은 차미연(최명길)에게 제이그룹 신임 회장 자리를 포기한다고 했다. 차미연은 "구해준이 안타까운 거 이해한다. 아픈 사람하고 싸우는 거 싫은 것도 안다"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한유진은 "엄마는 제가 행복해 보이냐. 솔직히 뭐가 행복인지 잘 모르겠다"고 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던 설미향(김보미)은 차미연이 조윤경의 아들에게 복수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설미향은 "조윤경 아들이면 미연이 아들인데..."라고 말하며 털썩 주저앉고 두려움에 떨었다. 

한유진은 구해준을 찾아갔다. 조윤경에게 한 번만 면회하게 해달라고 부탁한 뒤 구해준을 만난 한유진은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다. 한유진은 구해준과 추억을 떠올렸고, "내가 당신한테 용서 구할 기회 꼭 달라"고 말했다.

면회를 하고 나온 한유진은 홍세라(오채이)와 마주쳤다. 홍세라는 한유진에게 화를 냈으나, 한유진은 되려 "네 엄마가 구해준과 파혼하고 너랑 결혼하라고 협박했다"고 폭로했다. 이를 엿들은 조윤경은 한유진을 찾아가 사실을 물었다. 한유진은 "조 원장이 해준씨 친아들 아닌 거 알고 협박했다. 나랑 헤어지고 세라랑 결혼하라고 협박했다"고 털어놨다.

조윤경은 곧바로 서은하를 찾아가 그 사실을 물었다. 서은하는 결국 자신의 본색을 드러냈다. 조윤경은 "우리 해준이 가슴에 대못 박으면서 통쾌했냐"며 "나도 네 자식 가슴에 대못 박아줄까"라고 말했다. 서은하는 "어차피 해준이 네 친아들도 아니잖나"라고 소리쳤다. 

그의 말에 뭔가를 눈치챈 듯한 조윤경은 "너 진작부터 알고 있었지. 해준이가 내 친아들 아닌 거"라고 말했다. 이어 "네가 진작 알고 있었으니 병원에서 바뀐 거다. 맞지? 솔직히 말해. 이제 거짓말 안 통해"라고 했다. 서은하는 "그래. 바뀌었다. 태어나자마자 죽은 네 아들 하고, 죽은 산모의 아들 바꿔치기했다"고 털어놨다.

서은하는 누가 그랬냐는 조윤경의 말에 "네 엄마. 조 회장"이라며 "다른 산모 아들하고 바꾸라고 시켰다"고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