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6 19: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차별화된 인테리어•투명한 견적, PC방 창업 '세븐스타' 주목

기사입력 2020.02.13 17:4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게이머들의 PC방 선택 기준이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구동하기 위한 PC 사양은 물론, 오랜 시간 머물러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맛집이라고 할 만큼 다양한 PC방 식음료 메뉴 등 그 기준도 다양하다. 

따라서 2020년 새롭게 PC방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이러한 기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피씨방 창업 브랜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러면서도 합리적으로 창업을 준비할 수 있는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면 부담도 크게 줄어든다. 

이에 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의 경우, 15년 경력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쌓아온 본사가 운영하는 피씨방 창업 브랜드로서 △투명한 견적 시스템 △슈퍼바이저 운영관리 △푸드시스템 △독보적인 인테리어로 주목받으며 전국적으로 빠르게 지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세븐스타가 피시방 창업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 도입한 ‘나만의 맞춤형 PC방 창업 견적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가 직접 창업에 필요한 모든 항목을 예산에 맞게 설정하고, PC 견적까지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게 돕는다. PC방 창업 비용에서 가장 중요한 PC 구성은 온라인 최저가로 견적 구성이 가능하며 PC 운영체제부터 인테리어 비용, 인터넷 지원금도 합리적이다. 

‘카페’라고 해도 믿을 만한 감각적이고 쾌적한 인테리어도 단연 눈에 띈다. 세븐스타 본사 인테리어 연구 부서를 통해 탄생한 인테리어 컨셉은 북유럽풍의 감성을 담아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던터치’, 세븐스타를 형상화한 별의 이미지와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 기반을 둔 ‘카페더스텔라’ 등 다양한 컨셉을 선택할 수 있다. 

성공 PC방 창업의 기본이 된 먹거리는 ‘한끼의 품격’과 ‘비바쿡’을 통해 인기가 좋은 메뉴만을 엄선했으며, 발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고 쉬운 메뉴 발주가 가능하고, 조리법 역시 간단해 초보 가맹점주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창업 준비와 운영, 관리의 경우 권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전 과정에 걸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슈퍼바이저들은 체계적인 매뉴얼과 스마트 A/S 접수 시스템 제공으로 가맹점 운영에 차질이 생길 시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PC 정비를 비롯해 서버 및 게임 패치 관리, 시즌별 이벤트 가격 정책 등을 일대일 전담으로 지원한다.

관계자는 ‘세븐스타 PC방은 깔끔하고 쾌적한 PC방 브랜드의 대명사로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했다”며 “업계 최초 나만의 PC방 견적 시스템, 우리은행 대출 지원 등의 혜택으로 예비 창업자의 비용 부담도 크게 줄어드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씨방 창업 비용 등 세븐스타PC방 창업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