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1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인천 남동구 단팥빵-홍어무침-일품 황탯국-황해도식 만두전골

기사입력 2020.02.13 17:09



‘생방송투데이’ 2월 13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2월 13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골목 빵집’에서는 행복한 달콤함! 20년 한결같은 명품 단팥빵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케익하우스 델리다. 케익하우스 델리는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에 위치해 있다.

‘한 끗의 기적’에서는 젊음에 아이디어까지 더한 색다른 홍어무침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무침프로젝트 홍어무침이다. 이곳은 서울 마포구 망원로에 위치해 있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속 편한 아침을 위한 속 깊은 배려! 일품 황탯국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진시황북엇국이다. 진시황북엇국은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에 위치해 있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깔끔함의 진수! 20년 내공의 황해도식 만두전골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서울집이다. 서울집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해 있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