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2 00: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언어의 온도' 유정우, 본방사수 부르는 '홍보요정' 변신…남친짤 공개

기사입력 2020.02.13 15:58 / 기사수정 2020.02.13 16: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정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13일 오후 NAVER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는 tvN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은 150만 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언어의 온도’의 문장과 테마를 활용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고등학교 3학년’ 시절과 ‘입시’를 다루는 하이틴 성장 로맨스 물이다. 

유정우는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에서 잘생긴 외모에 따뜻하고 다정한 성품, 우수한 성적과 수상경력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스펙남 김도윤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유정우는 겉으로 보기에는 부족할 게 없어 보이는 도윤의 말할 수 없었던 솔직한 속마음과 고민, 눈물과 연애 등의 솔직한 감정을 보여준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유정우의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 첫 방송 독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유정우는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로 얼굴을 알렸다. ‘LIKE’에서는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연하남의 모습부터 시크하고 박력 넘치는 반전미를 선보였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봄이 오나 봄’ 등에도 출연했다.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는 13일 오후 6시 VLIVE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다인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