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9 23: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웹드 '또 한번 엔딩', MBC드라마넷 TV 독점 공개

기사입력 2020.02.13 15:47 / 기사수정 2020.02.13 15:51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이 MBC드라마넷에서 TV 독점으로 방영된다.

15일 방송 예정인 '또 한번 엔딩'은 웹드라마 '이런 꽃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에 이은 플레이리스트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를 묻고 답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비혼, 결혼, 이혼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세 남녀가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는 등 아찔한 사기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1회부터 세 남녀의 복잡한 관계가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극 중 차인영(조수민 분)은 8년 사귄 남자친구 유찬희(강희)에게 차이고 결혼 로망도 사라진다. 그러던 중 차인영이 온갖 구설수에 올라 1년간 휴학하고 돌아온 도윤수(김건원)와 하룻밤을 보내며 전개가 시작된다.

이어 한 달 후 차인영이 "눈 떠보니 난 결혼하는 중이다. 여기 이 남자와"라는 말과 함께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남자'가 과연 전 남자친구 유찬희와 도윤수 중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또 한번 엔딩'은 연애, 결혼을 넘어 이혼, 비혼을 대하는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그려내 시청자들의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한번 엔딩'은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드라마넷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