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06
연예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주인공 낙점…송승헌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13 14:48 / 기사수정 2020.02.13 14:49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우 서지혜가 MBC 새 월화미니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여자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서지혜는 여자 주인공인 우도희 역을 맡는다. 우도희는 웹 동영상 채널 회사인 '2N BOX'의 기획 팀원으로 두 번의 심한 실연 후 연애 무감각증을 호소하는 여성. 하지만, 병맛 콘텐츠를 만드는 등 매사 열정 넘치는 당찬 엉뚱 캐릭터다. 아울러 이미 출연을 확정한 남자 주인공 송승헌과의 로맨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로써 서지혜는 2010년 '김수로' 이후 10년 만에 MBC 미니시리즈에 복귀하게 됐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걸크러쉬와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지혜는, 출연작마다 존재감과 연기력을 자랑한다.

매 작품 대체불가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 온 서지혜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유쾌한 로코퀸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문화 창고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