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09: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송은이X김숙 '비보쇼 합동생파' 취소…코로나19 여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13 14:36 / 기사수정 2020.02.13 14:40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비보쇼 합동생파'가 취소를 알렸다.

13일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컨텐츠랩 비보는 오는 28-29일 이틀에 걸쳐 김숙과 함께 열릴 것으로 예정되었던 '비보쇼 합동생파'가 공연 취소를 알렸다.

비보 측은 "그 어느 때보다 정성껏 준비해 온 공연이기에 아쉬움이 크다", "코로나19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결정된 사안"이라며 "추이를 지켜본 후 안전한 시점에 다시 일정을 공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컨텐츠랩 비보 측 전문이다.


'비보쇼 합동생파' 공연 개최 취소 공지

안녕하세요. 컨텐츠랩 비보입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2월 28~29일로 예정 되었던 '비보쇼 합동생파'를 취소하는 것으로 긴 고민 끝에 결정하였습니다.

'비보쇼 합동생파'는 2016년 비보티비 개국 이후 4년 만에 처음 맞는 개국일을 기념하여 그 어느 때보다 정성껏 준비해 온 공연이기에 저희도 안타깝고 아쉬움이 크지만 관객 여러분의 안전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결정된 사안이오니 모쪼록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보쇼 합동생파'의 티켓을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는 티켓 금액을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조치할 예정입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리며, 공연을 기다려주신 여러분의 성원 잊지않고 향후 추이를 지켜본 후, 안전하고 즐겁게 공연할 수 있는 시점에 다시 일정을 공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컨텐츠랩 비보 직원 일동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컨텐츠랩 비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